"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성북동 데이트(1) 햇빛 짱짱한 카페 <프로젝트 얼스>후기+주차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성북동 데이트(1) 햇빛 짱짱한 카페 <프로젝트 얼스>후기+주차

by grabthecloud 2023. 4. 8.
728x90
728x90
BIG

성신여대 쪽을 갈까, 했지만

성신여대는...메인 거리에 술집이 너무 많고 길도 좁고 중고딩들이 점령한 느낌이라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았다!

날씨 좋은 봄날이니 개방감 있고 한적한 곳에서 걷고 쉬고 놀고 싶었던 나 ㅎ

집 근처지만 안 가봐서 잘 모르는 곳, #성북동 에 가보기로 했다.

원래 가려던 카페가 3월 말에 영업이 종료 되어서...?! 열심히 찾아 갔다가 헛걸음하고...

급하게 찾은 곳!

프로젝트 얼스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었다. 찾기는 어렵지 않음!

주차

카페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

다행히 자리가 있었고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었다.

도보로 걷기 충분한 거리와 날씨라 차를 대놓고 걸어 감 ㅎㅎ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 외관을 보고 '생각보다 크네?' 라고 생각했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있는데 모두 건강한 식재료로 직접 만드시는 듯!!!

#다이어터 #유지어터 들도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 같았음

#얼그레이쉬폰

#파블로바

#브라우니

#레몬프리앙

이름부터 뭔가 #친환경적 카페 같았다.

아래와 같은 일종의 #용기내프로젝트 진행 중이었음 ㅎㅎ

그리고 저 #머랭 너무 귀엽고요?

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웃겨서 찍은 것

3월에 #나무들의목욕 이라는 시를 가르쳤는데 시 속에 #조팝나무 가 등장한다.

사실 발음을 주의해야 해서 늘 신경을 쓰는데 알만한 녀석들은

모두 서로 '조팝,조팝' 거리며 키득댐.

사실 나도 같이 키득대고 싶다

이런 조팝나무 ㅎ

꽤나 건강에 좋고요?


내부 모습 !

2층도 올라가 보았는데 거긴 약간 공부하는 분위기라 조용히 내려왔다.

공부/작업할 때 찾기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듦!

그런데 2층 올라가는 계단이 매우 좁고 가파르고 휘어져?있어서 좀 무서웠다.

짧은 치마 입었다면 백프로 팬티보이는 계단임!!!

계단 밑에도 좌석이 있어, 거기 앉은 사람이

고개 들면 빤쮸 강제 공개-

화장실은 2층에 있고 깨끗함!!!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채광!!!! 눈 부셔서 블라인드를 칠 정도로 ㅎ

날씨가 좋아서 다 용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물어봤더니 이렇게 종이로 주심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라떼, 바나나 브레드

배가 별로 안 고팠고 저녁을 많~이 먹을 거라

디저트는 간단한 것으로 시켰다.

(메뉴는 자리로 가져다 주신다!!!)

728x90

그런데 다른 또 맛있는게 많아 보여서

다음에 간다면 다른 것을 시켜보고 싶다!

#디저트 맛집 느낌!

건강한 맛이 났다!

확실히 많이 달지 않은 느낌-

음료맛은/.....

그냥 그랬다. 평범?

일단 메뉴선택미스였고

깔끔하게 아.아나 마실 걸, 했는데

남자친구가 시킨 아아를 마셔보니

산미가 강해서 내 스타일 아니었음-

다음엔 다른 음료, 디저티 모두 다른 메뉴 먹을 것 같다.


https://grab-the-cloud.tistory.com/172

 

성북동 나들이(2),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문화식당>+주차, 예약, 추천 메뉴

문화식당 주차 1. 가게 앞 2자리 2. 유료주차장 - '로투스가든' 3. 공영주차장 ​ 주차는 이곳에 해놓고 출발! 예약 #네이버예약으로 간편하게! 토요일 5시 30분 예약을 한 뒤 방문했다. ​ 물론 예약

grab-the-cloud.tistory.com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