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당일치기 정동진 여행 <3>인생샷 핫플레이스 카페 '스테이인터뷰'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당일치기 정동진 여행 <3>인생샷 핫플레이스 카페 '스테이인터뷰'

by grabthecloud 2022. 11. 3.
728x90
728x90
BIG

  • 10:00~19:00
  • 오션뷰 숙소와 함께 운영하는 곳
  • 건물 두 채를 이용, 좌석 넓고 많고 예쁘고 각 자리마다 충전기 비치 O
  • 남녀 화장실 구분 O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후 찾은 곳은 카페 스테이인터뷰.

뚜벅초 네 명은 역시 택시를 타고 이동! 하슬라아트월드에서 역시나 얼마 걸리지 않았다!

여행의 마무리이자 생일파티 사진을 건질 곳으로 선정한 곳이었는데 결과는 대.만.족.

카페 입구 및 외관! 벌써부터 분위기 조코요?>._<

이렇게 숙소도 함께 운영하는데, 강릉 여행을 오면 이곳을 숙소로 잡아보고 싶단 생각도 들었음!

커피 네 잔과 에이드, 디저트로 빵 하나를 시켰다. 자두에이드가 유명하다던데, 막걸리 여파로 카페인이 땡겨 아아 주문! 저 디저트는 그냥 그랬다. 너무 달아!

건물 두 채를 쓰고 있고 우리는 주문한 건물 바로 맞은 편 독립된 곳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좋았다면 엄청난 오션뷰였을 자리는 이미 차있었고 우리는 중앙에 둥지를 틀었음ㅋ

자리마다 핸드폰 기종별 충전기가 있고 콘센트도 넉넉해서 정말 매우 만족!

내부 모습은 이렇다. 따뜻한 분위기-!

+손님용 삼각대도 구비되어 있음! 필요하면 가져가서 사진찍을 때 쓰고 갖다 놓는 것!

미리 준비해 간 가랜드로 친구 '생일' 티나는 사진도 찍어줬는데 친구가 맘에 들어해서 뿌듯

생일자 최고야! 생일자 최고 존엄!

카페를 나가면 이런 작은 숲 속 오두막이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

물론 날씨가 우중충꾸리꾸리한 탓에,,, 쓸 때마다 화나네 날씨 너ㅗ^^ㅎ

생각보다 예쁘지는 않았지만 날씨 좋았으면 진짜 여기 너무 멋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비가 오면 오는대로 또 나쁘지 않았다.

 

강릉 여행 중 들를 곳으로 이 카페 꼭 기억하고 싶다.


 찬바람이 따귀를 갈기면서 내내 비가 내리고, 당일치기에 차도 없는 우리지만 너무나 즐거운 하루였다. 여행에서 중요한 건 날씨보다도 시간을 같이 하는 동행이란 것을 깨달은 날. 스무살에 만난 우리는 이제 서른살을 눈 앞에 두고 있는데 모이면 여전히 스무살 그 때인 것 같다. 지금의 나는 스무살로부터 많은 것을 버리고 얻으며 달라졌지만 이 친구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안에 여전한 것들을 일깨워준다.

 

 서울로 돌아오는 기차에서 친구와 이런 대화를 나누었다.

 "너는 네가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응!"

 "맞아, 나는 진짜 '나' 자신은 모르겠는데 내 친구들, 너희는 정말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고 자부할 수 있어. 진짜 나의 자부심이야."

 나는 내가 그렇게 고민없이 응,이라고 대답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그 친구들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갖지 못하는 나에 대한 확신을 가져주는 친구들 덕분에 나는 지금껏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는 오랜 시간 이렇게 함께 하겠구나,라는 믿음이 생겼던 이번 정동진 여행.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