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평점 대박, 성신여대 맛집 요리주점 <비스트로 홈>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평점 대박, 성신여대 맛집 요리주점 <비스트로 홈>

by grabthecloud 2022. 10. 21.
728x90
728x90
BIG

 

비스트로홈

  • 매일 17:00~03:00
  • 네이버 예약 가능
  • 2층에 위치, 입구가 좁고 작아 잘 찾아보아야 함!

 

성신여대 맛집을 검색하면 늘 빠지지 않고 상위권에 나오는 곳!

예전에 한 번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돌아왔던 경험이 있다.ㅠㅠ

이번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히 평일 저녁 메인홀 6시 30분으로 예약한 뒤 방문!

식당은 2층이고 들어가는 입구가 지나치기 쉬우니 잘 보고 가야한다.

좁고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면 매장이 나오는데, 비좁은 입구와 달리 매장 내는 넓고 쾌적하다!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메뉴판은 이렇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주류가 있어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다ㅠㅠ

그냥 양식집이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자세히 보니 이곳은 요리주점!

Previous image Next image
 

고민 끝에 둘이서 주문한 메뉴는

  1. 간장크림리조또
  2. 와사크림 양파닭
  3. 불고기 콘치즈
  4. 별빛청하

이때는 몰랐다... 느끼+느끼+느끼 콤보라는 것을... 나 왜 몰랐ㅈㅣㅎ..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간장크림리조또! 모두가 아는 맛 없을 수 없는 맛이랄까...!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와사크림 양파닭!

이 메뉴는 색다르고 맛있었다!

나는 괜찮았는데, 남자친구는 와사비 공격으로 찡한 코를 자주 움켜쥐었다 ㅎㅅㅎ

수북히 쌓인 채썬 깻잎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좋았다.

세번째로 나온 메뉴는 불고기 콘치즈!

두 개만 시키기 아쉬워 사이드에서 하나 고른 것인데 그냥 그랬다. 그냥 콘치즈!!

불고기라는 이름이 붙어 불고기 몇 점이 올라가는데 딱딱하고 별로였다. 게다가 느끼함의 정점...ㅎ

메뉴 선택 실패.

다 나온 모습!

계산할 때 생각보다 별로 안 나와서 놀랐다.

가격도 괜찮고, 다른 메뉴들을 한 번 더 도전해보고 싶다!

다음엔 제대로 메뉴 선택을 해보자고 ^^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