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노원] 가성비 소고기 < 우왕불 >, 모임 장소로도 추천 (+주차)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노원] 가성비 소고기 < 우왕불 >, 모임 장소로도 추천 (+주차)

by grabthecloud 2023. 9. 21.
728x90
728x90
BIG

나의 체력 보충을 위해

남자친구가 #소고기 사 줌!

우왕불

이름이 너무 귀여움

우왕~불 ㅋㅋㅋㅋㅋㅋ

안 귀여우면 ㅈㅅ

#노원역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 좋음

 

주차

#우왕불주차

매장 앞에 주차 칸이 마련되어 있어서 우리는 바로 그곳에 차를 댔다.

따로 주차장 안 찾아도 되고 멀리 안 가도 되어서 편함!

728x90
 
 

내부는 이런 분위기!

일단 깔끔해서 좋았다-

그리고 매장이 매우 넓음!

남자친구는 회식을 하러 한 번 와본 곳이라고 했다.

회식하기도 좋은 곳 같았음!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계산은 나갈 때 데스크에서!

세트메뉴가 있어서

둘이서 B세트

#소생갈비 & #소생갈비살 주문

그런데 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다...

여기에 된찌 추가해서 가격은 총 76000원!!!

728x90
BIG

된장찌개는 정말 비추천!

영혼 1도 없는 음식....

그냥 육수에 애호박 몇 개 두부 조각 몇 개 넣은 거고

깊은 맛이라고는 하나도 없음.... 사이드 메뉴인 건 알겠지만 정말 별로!

 

숯불 넣어주시고 고기 나오면

고기는 직접 구워야 함!

물론 남자친구가 다 구워줬구용 (감사합니당)

단점은

연기가 좀 심한데

게다가 자꾸 내쪽으로만 옴 ㅎㅎ

고기는 두 종류가 나왔는데

사실 둘을 잘 분간하지 못하기 때문에 둘 다 맛있게 먹었습니당

 
 

밑반찬도 맛있었고

셀프바에서 각자 퍼다 먹는 시스템!!!

 

이렇게 계산 데스크에서 누룽지?와 음료 등 다른 메뉴를 팔고 있었다

구미가 당기진 않지만

어르신들은 좋아하지 않을까?

 

다른 후기 보니 여기서 왕갈비탕도 파는데

그 갈비탕이 맛있다고 한다

갈비탕도 궁금함!

밑반찬이 맛있어서 왠지 믿음이 가네여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