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성북동]초록초록한 힐링! <알렉스더커피> 야외 테라스 카페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성북동]초록초록한 힐링! <알렉스더커피> 야외 테라스 카페

by grabthecloud 2023. 4. 17.
728x90
728x90
BIG

요즘 자주 찾고 있는 곳은 성북동!

이번 토요일에도 성북동으로 향했다-

카페를 알아보면서

1. 넓은 곳

2. 디저트가 있는 곳 - 특히 스콘!

3. 날씨가 좋으니 나무/풀/꽃 + 개방감 있는 곳

기준으로 보았다!

그래서 찾은 곳!

알렉스더커피

주차

카페 바로 밑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을 이용하는 게 가장 좋음!

차 대놓고 올라가면 1분!


이 모퉁이를 돌면 바로 카페!

내가 원한 푸릇푸릇 감성!!!!🌳🌷

카페 내부로 들어가는 문-

가보니 내부에는 자리가 없었다ㅠㅠ

야외 테라스 자리로 고고

색깔별로 피어있는 튤립이 예뻤음!

야외 테라스

야외 테이블은 3개!

비가 온 뒤라 의자와 테이블에 물기가 있어서

닦아주셨다!

나무가 많았다.

자라나는 중이라 지지대도 많이 보였음!

여름에 오면 또 분위기가 다르겠다는 생각-

이 나무가 무슨 나무인지 모르겠지만,,

예쁨!!

메뉴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 라떼

-블루베리 스콘

주문!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었다!🤪

산미가 처음에만 조금 느껴져서

산미를 싫어하는 나도 잘 먹었고

또 뒷맛은 고소!

라떼는 시럽이 밑에 깔려있어서 잘 저어 먹어야했다!

바닐라 라떼 맛은 그저 그랬음🤐

728x90

스콘도!

그저 그랬음🤐 약간.. 영혼없는 스콘맛?..

흉내만 낸 것같은 맛이랄까...

사실 스콘이 먹고 싶어서 간 건데 약간 실망-

내부

야외에 계속 있다보니 좀 추웠고

실내에 자리도 났길래 안으로 들어갔다!

1층?은 계산/제조 하는 곳이고

좌석은 2층에 있음!

계단을 올라가면!

곳곳에 인테리어가 정말 예뻐서

구경도 했다.

이거 아이디어 정말 좋은 것 같다.....

우리가 앉아있던 게 보이는 실내 자리로!

초록이 좋아🌳

단점은 의자가 불편하다는 것!!!

대부분이 이런 의자고 푹신한 의자는 여러명? 앉는 곳 정도에만 있음

 
 

화장실도 내부에 있는데 안에도

군데군데 초록이 가득-

그런데 남녀공용이라 그게 좀 별로였다!

그래도 화장실이 넓고 깨끗하고 비데라 굿!

실내로 들어오면서

메뉴를 추가했다!

1. 당근 케이크

2. 아메리카노

당근 케이크...

맛있어보였으나 별로..

스타벅스 당케가 더 맛있었음

꾸-덕하고 좀 딱딱한 느낌의 케이크를 원했는데

부드럽고 연한 맛이었다.

디저트 두가지 모두 실망 ..


그래도 재방문 의사 O!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야외 테라스에만 쭉 있어보고 싶다!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