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강남에만 있던 식당이 길음동에! <강레오의 차돌집> 메뉴, 주차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강남에만 있던 식당이 길음동에! <강레오의 차돌집> 메뉴, 주차

by grabthecloud 2023. 2. 22.
728x90
728x90
BIG

삼성본점을 두고 주로 강남 주변에만 있는

#강레오 #셰프 #차돌집

#길음역 근처에 생겼다!!! ><

요즘 대형 학원도 이 근처에 많이 생기던데,

이런 음식점도 더더더 많이 생겨라!!!

흥해라 길음!!!

주차

728x90

가게에 전화로 물어보니 가게 앞에 바로 대면 된다고 함.

4-5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었음!

그런데 넉넉치 않은 공간이고 여기만 믿고 왔다가는

주차 실패 가능성ㅜ 커보여서

길음 공영주차장에 대놓고 걸어 오는 것도 방법일 듯!

메뉴

시그니처는 바로

☁️구름스키야끼☁️ 2인에 29000원!!

사이드 메뉴에서는

오미자 쫄면과 김치찌개를 시켰다!

기본 상차림!!

저 된장고추? 고추된장?!?!?!

별 거 아닌데 너무 맛있음 ㅠㅠㅠ 완전 밥도둑!!!

셀프바에서 엄청 가져다 먹었다!

파채무침도 맛있었다!

기본 반찬도 매우 훌륭함!!!

드디어 구름 두두등장

☁️☁️☁️☁️☁️☁️☁️☁️☁️

저게 대체 뭘까, 했는데 솜사탕이었다!

육수를 부으면 금방 사라져 버리기 때문에

사진/동영상 찍을 거면 직원분께 말하기 ㅎㅎ

솜사탕이 사라진 후 = 육수 부은 후

내용물!!

차돌 양도 꽤 되는 듯 싶다!!

밑에는 중국넙적당면도 깔려있는데 잘 안 익어서

푹~~~오래 익힌 후 먹기!

찍어먹으라고 준 수란을 푼 소스인데

존맛...

이!!

미친 파친 맛!!!

쫄면!!!!

사이드라는 게 무색하게 넘나 맛있어요.

이거 꼭 추가해서 드세유.

쫄면 별로 안 좋아하는 1인인데

새콤달콤하고 면 뿐 아니라 다른 재료도 많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 토마토킴치찌개는...

내 기준 끔찍한 혼종.

시큼한 맛이 나서 나는 별로.

다음엔 추천메뉴인 된찌를 먹겠다.

728x90
728x90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