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content="user-scalable=no, initial-scale=1.0, maximum-scale=1.0, minimum-scale=1.0, width=device-width"> [성북동/한성대입구역] 연근 튀김이 기억에 남는 웨이팅 맛집 < 너의 냠냠버거 >
본문 바로가기
나를 이루는 일상

[성북동/한성대입구역] 연근 튀김이 기억에 남는 웨이팅 맛집 < 너의 냠냠버거 >

by grabthecloud 2023. 10. 1.
728x90
728x90
BIG

 

BIG

 

너무나도 #코지 한 외관과 간판!!!

외관만큼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였다.

 

그런데 좀 좁긴 함 ㅠㅠ

편하게 얘기하긴 좀 그렇다.

너무 좁고 앞뒤옆 이야기 다 들림 ㅎㅎ

안에 10명이 채 못 들어가는 공간.

 


메뉴

출처 입력

728x90

아보카도 사워 버거 세트 (연근튀김 + 자몽소다)

너의 냠냠버거 + 콜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주문은 자리가 아니라

카운터에 가서 하고

음료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가면 된다-

(탄산 음료는 다 캔)

 

포크와 나이프, 물컵 등 다 셀프로 카운터 옆에서 가져가고!


너의 냠냠버거

버거는 금방 나오는 편!

나는 이름을 내건 시그니처라 생각하여

냠냠버거를 시켰는데

고기가 좀 차갑다는 느낌이 들어 실망-

첫입에 뭐지 왜 약간 차갑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패티나 맛은 수제버거가 다 비슷한 것 같고...

기본 버거라 그런가? 특별한 점은 잘 모르겠다.

728x90

연근튀김

 

리뷰에 #연근튀김 꼭 먹어야 하다는 글이 많아서

감튀 대신 시켰는데

정말! 시키길 잘했다

엄청 바삭-따듯-하고 튀김옷도 얇고 최고!

크기도 큼직큼직하고 케찹에 찍어 먹으니 조화도 굿-

#명절음식 으로 집에서 만든 튀김들보다 맛잇었음 ㅎㅎㅎㅎ


 

 

728x90
728x90
BIG

댓글